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대로 따라하면 나도 되지 않을까 하구요, 절대로 이 선수들은 궁을 낭비하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따라해보고 연습장가서 에임연습을 하니 저도 어느 순간 그마가 되어있었습니다.

namu.wiki has to evaluation the safety of one's connection ahead of continuing. Ray ID: 7ab462027c8e42c9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You are us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Edition to give you the greatest encounter.

사실 이전에도 게임에서 마이크를 써 본 적이 거의 없어서 익숙치 않아서 못 쓰는 거라고 미안하다고 말을 해 줬지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난 참고로 여자라고 빨아 재끼는 것도 여자인데 잘하시네요 칭찬이랍시고 하는 것도 싫어)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태 여혐 욕으로 버무리하던 놈이 오버워치 듀오 갑자기 미친 놈아 거리면서 다른 욕을 쓰면서 엄청 빼액대기 시작해서

그리고, 라인이나 오버워치 강의 호그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용검을 뽑았을 때 카운터를 당할 수가 있거든요.

하지만 내 사정으로써는 내가 마이크를 쓰는 게 어색하고 눈치 보이고 (주변 시선 ㅠㅠ) 마음이 내키지 않으니까 안 썼고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